지난 10월 12일 충남 학습관 학생들은 다함께 모여 자신만의 김밥만들기 프로젝트를 하였습니다.
김밥을 만들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잘 준비해서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학생들 나눔]
김민서 나눔
오늘 김밥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다 같이 장보는 것부터 시작하여 재료들을 손질하고 직접 싸보았습니다. 처음엔 어려울 줄 알았지만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내가 생각한대로 김밥이 잘 만들어졌습니다. 무엇보다 함께 도와서 만들었다는 것이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다양한 프로젝트나 일들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현준 나눔
오늘 김밥 만들기를 하면서 어떤 김밥을 만들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일반 김밥으로 만들었습니다. 김밥을 만드는 것이 처음이라서 잘 만들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지만 잘 만들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김밥을 먹어 보니까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만들고 싶습니다.
송재영 나눔
오늘 김밥을 만들면서 내가 어릴 때 먹었던 김밥을 토대로 만들어서 준비를 했습니다. 김밥을 싸기 시작했을 때는 쉬울 줄 알았지만 쉽게 잘 안됐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내 김밥과 다른 사람 김밥도 다 먹었을 때 맛있어서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