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0일 서울학습관은 두번째 오프라인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체조, 게임 등으로 어색함을 풀고 활기찬 분위기로 up 되었습니다.
뇌가소성, 다중 지능, 정보에 반응하는 뇌 등 뇌의 특별함 3가지를 배우면서 뇌교육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학기 동안 봉사할 대표를 뽑은 후 버킷리스트를 바탕으로 어학, 기공, 난타, 스포츠, 사진, 패션, 문학, 과학 등 버킷리스트를 바탕으로 총 12개의 동아리를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은 일 년을 계획하며 성장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에 가득한 찬 모습이었습니다.
[학생들 소감]
<김서영>
동아리 활동을 시작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내가 원하던 동아리가 많이 개설되어서 좋았습니다. 조금 무리인 것 같기도 하지만 사진 ,패션, 문학, 과학, 영어, 일본어 동아리에 가입했습니다. 심지어 영어 동아리 부장 역할도 맡기로 했고 새로운 것들을 시도해볼 수 있을 것 같아 앞으로의 동아리 활동이 기대됩니다.
<신민주>
정말 재미있고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너무 재밌고 기분도 좋습니다. 목표가 생긴 것 같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진짜 너무 너무 재미있었고 행복합니다. 다양한 활동으로 이번 여름에 살 엄청 많이 탈것 같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