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4일 경기학습관은 4월 진행된 경복궁에서 안동까지 13박 14일 동안 270km 퇴계 이황 귀향길 걷기 재현 행사와 울릉도 독도 탐방 사진들을 '역사 속에 나의 길을 묻다' 라는 주제로 공생 사진 전시회를 서울 부암동 갤러리B.O.S에서 개최하였습니다.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김나옥 벤자민학교 교장선생님과 많은 멘토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도산서원 선비수련문화원과 한국고전번역원장님께서 축하 화환을 보내주셨고 먼 길 마다하지 않고 관계자분들도 오셔서 축하해주시고 후원도 해주셨습니다.
홍덕화 멘토님은
"퇴계 귀향길을 함께 걸었던 꿈나무들이 지극 정성으로 준비해 선보인 '역사 속 나의 길' 행사장에서 느낀 감동의 여운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른 봄에 느꼈던 감동의 여운이 늦가을까지 이어지며 '선한 사람이 많은 세상'을 늦가을에도 꿈꿀 수 있게 해준 벤자민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