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남·부산학습관] 패러글라이딩을 통해 하늘과 바다를 품에 안다
첨부파일 조회 : 403 작성일 : 2024.06.13
https://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21059 주소복사

 경남,부산학습관 학생들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망운산으로 떠났습니다.

786m의 망운산 정상에서 떨리고 두려웠지만 그럼에도 한계를 넘기 위해 달려나가자 발이 땅에서 떨어지고 하늘로 오르며 푸른 하늘과 쪽빛 바다를 보는 순간, 남해의 아름다운 풍경이 가슴을 활짝 열어주었습니다.

높은 곳에서 바라본 집과 바다 위의 배들이 마치 작은 장난감처럼 보였습니다.

마음껏 하늘을 향해 소리치며 한계를 넘고 하늘을 날으는 그 순간을 만끽했습니다.

자신의 한계를 넘으며 더이상 두려울 것이 없고 못 할게 없는 우리 학생들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 장유하 >

오늘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갔는데 높은 하늘을 바라보니 과연 내가 낙하산만 의지하며 잘 탈수있을지 걱정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굳게 먹고 올라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높아서 무서웠지만 용기내어 절벽을 향해 달렸고 어느새 발이 땅에서 떨어지고 몸은 하늘을 날고 있었습니다.
편안히 앉아 주위를 둘러보니 정말 아름다운 풍경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끝나고 독일마을에 갔는데 독일 광장이 너무나 아름다웠고 6·25전쟁이 끝나고 힘써주신 광부, 간호사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 벤자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C4ql6Pf 
다음글 [대구학습관] 도자기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했어요
이전글 [경남·부산학습관]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힐링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