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15(화)-16(수) 이틀간 벤자민 학교와 MOU 맺은 국립공원공단이 진행하는 덕유산 생태체험에 벤자민 인성영재들이 참석하였습니다.
1일차는 곤돌라를 타고 향적봉 정상에 오르며 백두대간 이야기와 아고산대 야생화 탐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에는 탄생 별자리에 대해 알아보고 망원경으로 밤하늘 관측과 불빛 퍼포먼스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2일차는 금강모치와 함께하는 어사 박문수의 어사길을 걸으며 덕유산의 자연과 구천동의 33경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념관에서 전시관을 구경하며 국립공원과의 동행을 마무리하였습니다
.
?
[ 학생나눔 ]
< 대구학습관 장세훈 >
향적봉 산꼭대기의 살짝 축축한 공기가 좋았고 산 밑에 꽃밭이 예뻐 마음이 치유되었습니다. 밤하늘에 새총으로 불빛을 쏘았는데 빛나는 민들레씨처럼 보여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이틀간 도시에서 벗어나 산의 맑은 공기를 맡으며 편안하게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고 친구들과의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라고 나눔을 하였습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