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봄맞이 진주강변 자전거타기 프로젝트를 했어요!
첨부파일 조회 : 14 작성일 : 2025.04.02
https://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21162 주소복사


[학생나눔]

- 민OO
오늘 오빠들, 선생님이랑 자전거를 탔습니다.
솔직히 오빠들 따라가는게 너무 힘들어서 꾸역꾸역 타긴했는데 힘들다고 말을 못해서 그냥 계속 탔더니 돌아가는길에 잘못 넘어지면서 무릎에 큰 상처가 났는데 오빠들한테 피해주기 싫어서 아팠지만 계속 탔습니다.
중간에 쉬는 타임에 바지를 걷어 무릎을 봤는데 피가 흐르고 큰 상처가 나있어서 오빠들이 걱정해주는데 몸둘바를 몰랐습니다.
나중에 선생님과 이야기하면서 알게된 것이 평소에 도와달라는 말을 자주 해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살아오면서 도와달라는 말을 해본적이 없어서 ‘도와주세요’라는 말자체가 너무 어색한데 조금씩 조금씩 노력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봄이 시작됨과 함께 예쁜 벚꽃이 자전거 도로에 환하게 피어있는 모습이 예뻤고 엄마, 동생이랑 사진 찍으러 다시 오고싶습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C4ql6Pf 
다음글 청소년 창의센터 베이킹 클래스에 참가했어요!
이전글 도시농부 프로젝트로 텃밭에 감자를 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