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즐거움과 행복, 소통과 공감을 배우는 시간!', 울산학습관 운동회
첨부파일 조회 : 764 작성일 : 2017.06.13
https://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4714 주소복사

지난 6월 11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울산학습관 멘토님들의 추진하에 첫 운동회가 열렸습니다.

토 위원회에서 운동회를 위한  모든 준비와  진행을  도맡아  해 주셨습니다. 가볍게  몸풀기 게임으로  시작하여  풍선릴레이, 이어달리기,  족구, 피구, 장애물  릴레이,  보물찾기 등의  게임을  하면서  끊임없는 웃음과  열정이 무엇인지  온몸을  던져  알려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즐거움과  행복 그리고  소통과  공감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오늘 운동회에 부모님들과 멘토님들이 오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 같이 열정적으로 어울려서 여러 멘토님들과 부모님들의 응원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열정적으로 해서 MVP가 되겠습니다!"


<울산학습관 이강희>




학부모님들과 멘토님, 벤자민 2, 3기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는 걸 보니 저도 모르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학부모님, 멘토님들 더 친해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즐겼지만 다음엔 더 오래하면 좋겠습니다.”

 

<울산학습관 조성언>


"사실 더운 것을 싫어해서 여름철 야외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편이 아닌데, 이번 체육대회는 굉장히 재미있어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멘토님들과 부모님들 선후배 간에 만나고 같이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된 뜻깊은 시간이었었습니다."


<3기 졸업생 박보정> 



 

[멘토 소감]


"학생들과 부모님들께서 기뻐할 것을 생각하며 설렘과 기대감으로 준비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참가하고 긍정 마인드로 격려해 주었습니다. 꿈. 도전. 열정으로 가득찬 학생들과 함께하는 하루는 저를 돌아보게 했습니다. 욕구를 충족시키는 삶이 아니라 의미를 채우는 삶, 도전하는 아름다운 삶, 우리가 모두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이창건 멘토님>



멘토와 멘티, 학부모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첫 운동회가 기대이상으로 잘 마무리되어 행복했습니다. 졸업생 2, 3기 선배들이 함께 해 줘서 운동회가 더 의미있고 빛이 났습니다. 세대를 넘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수자 멘토님>



[학부모 소감]


 오늘 체육대회를 준비해주신 멘토님들 그리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 만난 부모님들도 계셨는데 분위기를 잘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과 멘토님들 덕분에 자연스럽게 하나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과 저마다의 끼를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만남이 정말 기대됩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박범진 어머니>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청소년부 은상 수상! -벤자민학교 경기남부학습관
이전글 "행복한 인성영재 가정이 되어 지구사랑을 함께 실천하겠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업병행제 2차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