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학교 경기남부학습관에 재학중인 최승환 학생의 소식입니다.
최승환 학생은 벤자민학교에 입학 전에는 부모님과의 관계가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벤자민학교에 입학 후 다양한 체험과 프로젝트를 하면서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자신감도 크게 상승하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님과의 관계도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최승환 학생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으로 10박 11일 라오스 여행을 다녀오고 또 부모님께는 커플티도 선물하였습니다.
최승환 학생의 부모님께서는 아들이 무척 밝아지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 그리고 예의를 갖춘 행동으로의 변화를 지켜보시며 아들에게 감동하고 있고 지금은 무한 신뢰를 보내고 있습니다.
최승환 학생은 자신의 경험이 앞으로 벤자민학교에 입학할 수많은 후배들에게 좋은 사례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꿈을 찾고 인성이 갖춰진 리더를 양성하는 벤자민학교 최고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