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활동소식
제목 ‘내 속의 다른 나를 찾아서’, 부산학습관 영어 뮤지컬 프로젝트
첨부파일 조회 : 1308 작성일 : 2018.04.08
https://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6355 주소복사

지난 45일 벤자민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은 부산 해운대구 여러 기관들의 협조와 관심속에서 영어뮤지컬 알라딘 프로젝트 첫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작년 4기도 뮤지컬 수업을 했었지만 학습관에 뮤지컬선생님 한분이 오셔서 소박하게 했던 것과는 다르게 이번 5기는 영어뮤지컬전문학원에서 전문교수님 그리고 성악선생님, 뮤지컬선생님을 모시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4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잘해주었기 때문에 올해도 이런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누리 대안학교 학생들과 함께 하는 것이라 더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

첫 수업에서는 프로젝트팀의 이름을 함께 정하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을 부분적으로 관람했으며 배우, 무대디자인, 의상, 음향, 스텝 등 각자의 분야를 정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어실력도 좋아지고 학생들의 좌충우돌 협업으로 만들어가는 뮤지컬수업이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얼마나 성장시킬지 많이 기대됩니다.

 

   

 

[학생소감]

 

오늘 뮤지컬 수업 처음으로 하였는데 다른 대안학교 학생들도 만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다음 수업도 기대가 됩니다

<부산학습관 김명빈>

 

오늘 마린시티에서 영어뮤지컬을 첨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무척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우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만 수업을 받는 것이 아니라 하누리대안학교 학생들과 함께하니 조금 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고 서로가 열심히 할 수 있게 도와주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부산학습관 이건우>

 

첫 뮤지컬 수업이 시작되고 하누리학교 학생들과 만났는데 정말 좋은 사람들이어서 놀랬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다른 대안학교들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앴다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오늘 첫 수업을 하기 전에는 긴장됐는데 오히려 다른 학교 친구들과 함께 하니까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졌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과 경찰 분들도 재밌고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영어 뮤지컬을 어떻게 할지 점점 더 궁금해지고 설렙니다.”

<부산학습관 김태현>

 

오늘 뮤지컬 첫 수업이었는데 선생님들도 엄청 좋으시고 전문적으로 배우는것 같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어색했지만 열심히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학습관 도아담>

 

 

오늘 뮤지컬 수업 첫날이었는데 평소에 관심이 있던 분야를 배워볼 기회가 생겨서 기뻤습니다. 다음 수업도 기대가 됩니다.“

<부산학습관 전민서>

 

오늘 뮤지컬수업을 가서 다른 대안학교친구들을 만나보고 처음아라 어색했지만 계속 만나다보면 어색한게 풀리지않을까 생각도해보고 영어뮤지컬이 정말 재밌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부산학습관 박승민>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무궁화 삼천리~!’, 서울강북&경기북부학습관 무궁화 심기 활동 참여
이전글 ‘모든 생명은 귀하다’, 광주학습관 유기견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