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남학습관 학생들은 지구시민교육을 이수한 뒤, 지구시민강사자격증을 받고서 공교육학교 학생들에게 강사로서 재능기부를 하는 뜻 깊은 활동을 했습니다.
지난 8월 17일, 명사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에서 경남학습관 학생 5명이 재능기부를 다녀왔습니다. 경남학습관 학생들은 명사중학교 학생들에게 수질정화의 효과가 있는 ‘흙공’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면서 수질오염문제의 심각성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다 같이 공부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구환경과 생명을 소중히 하는 ‘지구시민의식’을 전하는 청소년 강사로 거듭난 경남학습관 학생들의 활약을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화이팅~!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