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벤자민학교 졸업생&재학생 동아리 지지배가 주최하고 벤자민학교 총동창회가 함께한 ‘플로깅 경주’가 지난 5월 25일 뚝섬 수변공원에서 열렸습니다!
플로깅이란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2020년 도쿄올림픽 비공식종목으로 채택된 정식 스포츠이기도 합니다. 뚝섬 수변공원에서는 전국에서 모인 20여명의 인성영재들은 오후 1시~3시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쓰레기문제의 심각성을 알리며 환경캠페인을 진행했고 이후 5시까지 많은 시민들의 참여 속에 ‘플로깅 대회‘를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은 “지구, 환경에 대해 앉아서 어렵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직접 체험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면서 더 깊게 기억되고 가슴 속에서 뜨거운 뭔가가 꿈틀거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성영재들이 지구의 희망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